Global Immersion Program Dinner


Date and Time
Wednesday, March 7, 2018
7:00pm—10:00pm
Add to calendar
Location
Sihwadam Grill
Contact
Anne Ahn

존경하는 Wharton School 동문 여러분,

Wharton Global Immersion Program의 Korea Trek MBA 학생들을 위한 Welcome Dinner가 3월 8일 이태원에 있는 시화담 그릴에서 동문회 주최로 있었습니다.
총 36명의 학생과 지도교수인 오승연 교수 그리고 Program Director인 Dr. Amy Miller 그리고 저를 포함한 5명의 동문들 (김재현, 한상준, Alex Carter, 박상용, 한승헌) 등 총 44명이 참석하였습니다.
Wharton GIP 의 Korea Trek은 최근 높아진 우리나라에 대한 외국에서의 관심을 반영하듯 지원자가 급격히 많이 늘어서 올 해에는 거의 60명이 지원했고 그 중에 45명 정도가 받아들여졌다고 합니다. Program Director인 Dr. Miller의 말씀에 의하면 머지않아 그 동안 단골로 지원자가 많았던 Japan Trek을 앞지를 것으로 보고 있으니 대단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제 Dinner참석자들의 면면을 보면 한국계를 제외한 학생들이 비중이 훨씬 높아진 걸 볼 수 있었습니다. Spring Break를 이용해서 한국을 방문한 학생들은 약 일주일 동안 현대 자동차, 아모레 퍼시픽, CJ Entertainment등 한국을 대표하는 인더스트리 리더들을 방문하고 또 연세대학교도 방문해서 문정인 교수에게 현재 한반도를 둘러싼 국제정세에 대한 브리핑도 듣고Wharton MBA동문중 비정상회담 출연으로 유명해진 Mark Tetto에게 한국체험담을 듣기도 했습니다.

내년 비슷한 시기에 다음 기 학생들이 한국을 방문하게 되는데 동문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특히 Beauty Care, Entertainment, E-Commerce, Internet Service등의 분야에 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분야에서 일하시는 동문 여러분들께서 직접 학생들을 맞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승헌
Club President
Wharton Club of Korea

 


Map & Directions

Sihwadam Grill

by public transit by car by bike Walking